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시니어와 청년의 특별한 커뮤니티 ‘시니어 아트 페스티벌-창신동 봉제거리 패션쇼’ 11월 8일 열려
작성자 BY. 이**** (ip:)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주최/주관, ㈜이든피플이 운영하는 ‘시니어 아트 페스티벌-창신동 봉제거리 패션쇼’가 오는 11월 8일 오후 5시 종로구 창신동 봉제거리의 이음피움 봉제역사관 앞에서 열린다.

특별히 시니어와 함께하는 이번 패션쇼는 종로구를 비롯하여 서울시에 거주하는 40세 이상의 시니어를 대상으로 6주간의 패션모델 교육을 거쳐 패션쇼 모델로 직접 참여하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창신동 봉제거리에서 펼쳐지는 패션쇼를 통하여 시니어들의 내/외적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패션쇼 런웨이를 걷는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삶의 활력과 성취감을 향상까지 기대한다.

시니어 아트 페스티벌은 창신동에서 진행되는 성균관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의 종로구 지역상생 프로젝트이다. “청년과 시니어들의 특별한 커뮤니티”를 추구하는 소셜벤처 이든피플의 슬로건처럼 종로구 소재의 청년창업 기업과 종로구의 중, 장년층이 이색 패션쇼를 통해 예술적 가치를 만들어나가는데 의의가 있다.

한편 이번 패션쇼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디지털 패션쇼이며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유튜브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될 예정이다. 특별히 오프닝 축하 공연으로 ㈜이든피플 소속 시니어 모델들의 뮤지컬 공연이 준비되었다.

시니어 아트 페스티벌 ‘창신동 봉제거리 패션쇼’는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이 주최/주관하며 이든피플이 운영한다. 또한 창신숭인 도시재생협동조합, 서울의류봉제협동조합, 서울패션스마트센터, 이음피움 봉제역사관, CHLOEKIM, Ice Garden, KKR33, 오닐, 폴텍마스크, 주식회사 커닉스, 서경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 사단법인 한말글, 더드림솔루션 등이 후원한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1104_132910066.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